포천시는 킨텍스에서 열리는 ‘2020 G-FAIR KOREA’ 포천시관에 참가하는 기업을 오는 6월 26일까지 모집한다.

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과 KOTRA가 공동주관하는 「2020년 G-FAIR KOREA」는 10월 22일부터 10월 24일까지 3일간 진행하며, 신규바이어를 발굴해 국내·외 판로개척을 도모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전시회로, 약 600개 기업이 950개 부스에서 식품·식품기기·패션뷰티·실내외 인테리어·스마트&IT 등의 종합품목을 선보이게 된다.

해당 전시회에 참가하는 기업은 해외바이어와의 수출상담회와 국내바이어와의 구매상담회를 진행하게 되며 전시기간동안 세미나실에서 중소기업 수출 역량 강화 및 마케팅 방법에 대한 G-Speech 세미나에 참여할 수 있다.

포천시에서는 관내 우수기업 25개사를 선정하여 부스 임차료, 장치설치비, 부대시설 사용료 등을 지원한다. 참가업체 모집은 6월 26일까지 포천시청 기업지원과에서 진행하며, G-FAIR KOREA 홈페이지에서도 별도 참가신청을 해야 한다. 자세한 내용은 포천시청 홈페이지 ‘새소식’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.

시 관계자는 “G-FAIR KOREA는 세계 각국의 바이어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전시회로 기업의 제품 홍보 및 경쟁력 강화에 좋은 기회다.”라며 “많은 기업들이 참가해서 새로운  판로를 개척하고 기업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.”라고 말했다.

기타 자세한 사항은 포천시청 기업지원과 기업지원팀(☎031-538-2289)으로 문의하면 된다.

저작권자 © 포커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